홍콩 완처이 역 근처 바에서...

해외밤문화

홍콩 완처이 역 근처 바에서...

최고관리자 0 1,526 09.11 11:06

홍콩은 놀 것이 별로 없다라고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. 그래서인지 마카오로 많이 넘어가시는 것 같기도 하구요.

 

하지만 금액대별로 취향에 따라서 홍콩도 할 것이 참 많이 있습니다. 

 

 

건물 타면서 싸게 싸게 놀아볼려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그런 취향은 아닙니다.

 

금액이 조금 들더라도 고퀄로 재미있게 놀는게 더 좋습니다. 아낄거면 차라리 동남아를 가거나 우리 나라의 그런 곳을 가면 되겠죠. 홍콩에서 굳이 빌딩을 안 타도 현지 사람들이 가는 노래방 같은 곳도 있습니다.

 

 

저는 완차이역 근처에 있는 바들을 좋아합니다. 

 

완차이역 근처에 가면 다양한 술집들이 있습니다. 기본적으로 동남아의 아고고 같은 곳들도 있는데, 특징은 문 앞에 항상 아주머니들이 있고, 문은 커튼으로 가려져 있다는 것입니다.

 

이런 곳은 가면 큰 일 납니다. 재미도 없고, 돈만 아깝죠.

 

 

저는 주로 완차이에 있는 그냥 라이브 바 같은 곳을 갑니다. 1층에도 있고 지하에도 있습니다. 

 

1층에 있는 곳들은 그냥 라이브바 같이 보이지만 들어가면 우리를 기다리는 여자들이 많이 있습니다. 주로 태국, 필리핀에서 온 친구들인데 원한다면 네고하고 호텔로 같이 오면 됩니다.

 

지하에 위치한 가게들도 있습니다. 특징은 입구에 건장한 가드들이 있다는 것입니다.

 

꽤나 유명한 곳을 가면 전세계의 여성들이 다 모여있습니다. 남미, 러시아, 홍콩, 동남아시아, 중국 등...11~12시 정도에 가면 남자 반 여자 반 입니다.

 

그냥 용기내서 초이스 하면 됩니다. 네고는 꼭 하시구요.

 

 

 

이왕 홍콩에 갔는데 너무 사창가 같은 곳만 가지 마시고, 여력이 된다면 재미있는 곳들도 많이 다녀보세요. ~ 

Author

Lv.11 최고관리자  최고관리자
16,140 (82%)

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.

Comments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